Everything about 토스인슈어런스
Everything about 토스인슈어런스
Blog Article
올 하반기 들어서야 정착지원금 제도를 도입했다. 조 대표는 “설계사들이 회사를 옮길 때 소득절벽 문제를 호소해 석 달 전부터 최소한의 정착지원금을 지급하고 있다”며 “업계 평균과 비교하면 절반 이하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토스인슈어런스 홈페이지토스인슈어런스 링크드인토스인슈어런스 인스타그램
이를 통해 설계사들은 보다 편리하게 맞춤형 상품을 소비자에게 추천할 수 있다.
최근에는 유병력자 상품 등 보험 상품의 종류와 조건이 다양해지면서, 설계사가 고객의 상황과 필요에 맞는 최적의 상품을 찾는데 드는 시간이 늘고 있어요.
상품 비교와 상담에 힘써야 할 시간에 광고하느라 바빴지요. 토스인슈어런스에서는 매일 새로운 고객을 만날 수 있어요. 저는 상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 이를 통해 제 상담 역량과 소득의 향상을 가장 기대했고, 현재의 영업 환경에 매우 만족해요.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키움에서 토스로 영입된 설계사들은 위촉직이다. 토스인슈어런스에 소속이 되어 있으나 성과에 따라 수익이 책정된다.
높은 판매율이 아닌 고객의 상황에 맞는 상품 추천을 목표로 해요. 토스인슈어런스는 누구나 안심하고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사업을 시작했어요.
전화상담도 길어지면 너무 지루하고 나중에 궁금한게 추가로 생겼을 때 또 다시 전화해서 물어보기도 부담스러우니까...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토스인슈어런스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이에 다른 보험업계 관계자는 “금융위의 입장이 설득력을 가지려면 토스인슈어런스(와 같은 회사)가 실제로 스포츠업을 영위했어야 한다”면서 “보험대리점의 주장을 그대로 수용한 것은 순진한 것인지, 노골적인 봐주기인 것인지 의문”이라고 꼬집었다.
이에 따라 토스인슈어런스는 판매 실적에 연동해 인센티브를 받는 위촉직이 아닌 정규직 연봉제로 보험분석 매니저를 채용해 왔다.
본사는 한국∙서울특별시에 위치해있습니다. 현재 대표자는 조병익입니다.
설계사들이 가장 곤혹스러워하는 ‘신규 고객 확보’ 문제를 해소한 셈이다. 설계사에게 지급하는 수수료 원천도 모두 공개한다.